컨텐츠 바로가기


board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학교 예산주문 (선주문 후결제) 안내
제목 학교 예산주문 (선주문 후결제) 안내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3-04-23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880
  • 평점 0점

학교 예산주문 (선주문 후결제)를 원하실 경우 아래 순서를 참조하시어 주문바랍니다.

 

1. 주문할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기.

 

2. 상품주문하기.

 

3. 로그인 후 회원주문 또는 비회원 주문하기.

 

4. 배송지정보 기입 후 배송메시지 란에 '후불결제' 라고 메모남기기.

 

5. 상품 결제하기 - 무통장입금 : 입금자명, 입금은행 결정. 주문완료.

 

6. 학교 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팩스(032-672-3234) 보내기.

   (행정실 결제 담당자 성함, 연락처, 전자세금계산서 수신 E-mail 기재)

 

7. 대표전화(032-672-3232)로 전화하기.

 

주문이 완료되면 결제관련 서류와 주문제품을 함께 발송해 드립니다.

물품 받으신 후, 반드시 결제서류를 행정실 담당자에게 전달바랍니다.

 

후불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(032-672-3232)로 먼저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
장바구니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