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예산주문 (선주문 후결제)를 원하실 경우 아래 순서를 참조하시어 주문바랍니다.
1. 주문할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기.
2. 상품주문하기.
3. 로그인 후 회원주문 또는 비회원 주문하기.
4. 배송지정보 기입 후 배송메시지 란에 '후불결제' 라고 메모남기기.
5. 상품 결제하기 - 무통장입금 : 입금자명, 입금은행 결정. 주문완료.
6. 학교 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팩스(032-672-3234) 보내기.
(행정실 결제 담당자 성함, 연락처, 전자세금계산서 수신 E-mail 기재)
7. 대표전화(032-672-3232)로 전화하기.
주문이 완료되면 결제관련 서류와 주문제품을 함께 발송해 드립니다.
물품 받으신 후, 반드시 결제서류를 행정실 담당자에게 전달바랍니다.
후불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대표전화(032-672-3232)로 먼저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.